2025년도 2학기 RISE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지원 신청 안내 | |||
작성일 | 2025-08-22 | 조회수 | 85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(붙임1)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신청 현황(서식).xlsx (붙임2) 디딤돌시스템 관련 메뉴 및 공무원 여비 규정 안내.hwp 2025년도 2학기 RISE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지원 신청 안내(공문).pdf | ||
1. 관련: RISE사업단-811(2025.7.28.)「2025년도 RISE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지원 계획(안)」 2. RISE 사업단에서는 2025년도 2학기 표준현장실습학기제에 지원 신청 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해당 학부(과)·전공 학생들이 누락되지 않도록 관련 자료 제출 및 안내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가. 실습기간: 2025. 9. 1.(월) ∼ 2025. 12. 31.(수) 나. 지원대상 1) 정규학기의 경우 재학 중인 자, 계절학기의 경우 재적중인 자로서 4개학기 이상 이수자 ※ 제외대상: 학사학위취득유예자, 국고중복지원자 2) 학점을 부여받는 국내현장실습 정규 교과목을 신청한 재학생 3) 현장실습을 신청한 기업의 참여유형에 따라 표준현장실습학기제*에 해당하는 재학생 * 공공기관 및 공기업: 실습지원비가 시간급 최저임금 75%~100%미만 / 민간기업: 실습지원비가 시간급 최저임금 100%이상 다. 지원사항: 상해보험비, 숙박지원비, 기업체관리지원비(교육지원비), 방문지도여비 라. 제출방법 1) 제출서류 가) 학생(디딤돌시스템): 지원금신청서(서약서, 숙박지원비신청서*(신청서, 주민등록초본, 통장사본)) * 현장실습 기업체의 소재지가 부산 외 타 지역인 경우 지원 가능(RISE혁신원 매뉴얼에 따름) 나) 학부(과)·전공(공문):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지원비 신청 현황(서식) 2) 제출기한: 2025. 8. 26.(화)까지 3) 제출절차: 학생 → 디딤돌시스템(업로드), 학부(과)·전공 → RISE 사업단(공문제출) 마. 기타사항 1) 실습시작 전 상해보험 일괄 가입(기업 산재보험과는 다름) 2) 현장실습 사전교육 의무 시청(부경Smart-LMS,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 학생 등록 예정)
붙임 1.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지원비 신청 현황(서식) 1부. 2. 디딤돌시스템 관련 메뉴 및 공무원 여비 규정 안내 1부. 끝. |
다음 | 다음 게시글이 없습니다. |
---|---|
이전 | 2025년 과학적 스포츠영재 육성사업 운영보조인력 모집공고 |